커브 어필의 중요성 – 집의 외관을 개선하기 위한 6가지 팁

커브 어필은 사람들이 운전을 하거나 문을 통과하거나 집 앞에서 멈출 때 가장 먼저 보게 되는 것입니다. 사람들이 귀하의 부동산을 인식하고 제안을 할 것인지 여부를 결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.

집의 외관을 개선하는 것은 즐겁고 실용적일 수 있습니다. 연석 매력을 추가하면 귀하의 재산 방문자에게 지속적인 첫인상을 만들어 귀하의 재산 가치를 높일 수 있습니다. 그러나 성공적으로 수행하려면 지속적인 추억을 만드는 개선 작업을 수행하십시오.

  1. 정문 개선
    새로운 페인트칠이나 맞춤형 도어는 연석 매력을 더하는 놀라운 일을 할 수 있습니다. 또한 집 입구에 개성과 색상을 부여하기 위해 스웨그, 화환 또는 깃발로 약간의 감각을 추가하기 전에 문 손잡이가 깨끗하고 반짝이는지 확인하십시오.
  2. 정원과 마당 가꾸기
    집 외관의 연석 매력을 개선하는 또 다른 핵심 부분은 외부 공간을 밝게 하기 위해 활기찬 꽃, 관목 및 나무로 가득한 아름다운 정원을 심는 것입니다. 활짝 핀 다양한 꽃, 나무, 덤불, 꽃을 심는 것을 통합하여 마당을 활기차고 매력적인 곳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.
  3. 베란다에 야외 좌석 추가
    집 외관의 매력을 높이는 가장 좋은 방법은 현관이나 파티오에 흔들의자나 작은 벤치와 같은 편안한 야외 좌석 옵션을 포함하는 것입니다. 이를 통해 방문자는 편안히 앉아 휴식을 취하고 부동산 주변의 모든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.
  4. 외부 조명 업그레이드
    페인트를 새로 칠하면 새 생명을 불어넣고 오래된 옥외 조명 기구를 보기 좋게 만들 수 있습니다. 또한 태양열 램프 또는 모션 센서 전구와 같은 새로운 조명은 귀하와 귀하의 라이프스타일에 대해 인상적인 진술을 할 수 있습니다.
  5. 우편함 교체
    우편함 업데이트는 저렴하고 간단한 방법으로 집의 커브 매력을 향상시키고 놀라운 요소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. 기존 아키텍처를 보완하는 디자인을 선택하거나 현재 사서함을 신선하고 다른 것으로 교체하십시오.
  6. 현관문 개량 주택을 판매하는 동안 현관문을 개조하는 조치를 취하십시오. 이것은 다른 것으로 교체하거나 완전히 칠하는 것에서 무엇이든 의미할 수 있습니다. 이 프로세스는 잠재적 구매자를 유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!
  7. 죽은 덤불이나 마른 덤불 제거
    덤불이 죽었고 더 매력적으로 만들기 위해 손질이 필요한 경우, 즉시 그렇게 하십시오. 덤불을 두면 건물의 외관만 손상되고 잠재적인 구매자가 내부를 보려고 더 가까이 오는 것을 단념시킬 뿐입니다.
  8. Windows 업데이트
    좋은 창문을 유지하는 것은 집 외부의 전반적인 매력을 높이는 데 필수적이므로 햇빛이나 비와 같은 외부 요소를 차단하기 위해 창문 처리 및 커튼을 업데이트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.

소유하고 있는 집의 스타일에 관계없이 매력을 강화하면 가치를 높이고 잠재적인 구매자를 끌어들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. 외관을 변경하기 전에 현지 시장에 익숙한 전문가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. 그들은 잘 작동한 것을 기반으로 지침을 제공하고 제안된 개선 사항이 비용 효율적임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