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통과 혁신 – 현대 사회가 문화적 정체성을 형성하는 방법

문화는 비즈니스에서 기관이나 조직을 정의하는 공유된 가치, 목표 및 관행으로 광범위하게 정의될 수 있습니다. 기업은 다양한 전략을 통해 기업 문화를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. 그러나 일반적으로 전통과 혁신이 모여 강력한 기업 문화를 형성합니다.

문화는 조직마다 크게 다를 수 있습니다. 일부는 보다 보수적이거나 전통적 가치를 수용할 수 있는 반면 다른 일부는 보다 진보적이고 다양성을 환영할 수 있습니다.

개인 및 문화적 정체성은 사람들의 복지에 필수적인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. 개인의 정체성은 개인에게 자신이 누구이며 인생에서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지침을 제공합니다(Cote & Levine 2002; Rivas-Drake et al. 2014).

개인은 종종 언어, 신념, 전통 및 생활 방식 선택을 포함하여 인종적 배경이나 종교의 영향을 받는 문화적 정체성을 채택합니다.

지리적 위치는 또한 누군가의 문화적 정체성과 라이프스타일 선택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거주자는 종종 자신이 거주하는 장소를 문화적 정체성과 삶의 방식의 일부로 연관시킵니다.

특정 문화적 정체성에 맞지 않을 때 어려움을 겪고 결과적으로 사회적 낙인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. 이러한 경우 개인은 지배 집단의 문화에 수용되기 위해 이름이나 외모를 바꿈으로써 지배 집단의 가치와 규범에 동화되거나 채택하려고 시도할 수 있습니다.

많은 사람들은 기존 문화와 다른 문화 사이에 유사성이 존재하기 때문에 다른 문화에 동화되는 것보다 한 문화에 동화되는 것이 더 쉽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.

이러한 유사성은 종종 한 문화에 특정한 단어를 통해 표현됩니다. 이것은 제2 언어를 배우는 개인에게 특히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.

또한 사회경제적 지위와 특권은 개인의 문화적 정체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, 특히 특권이 높은 지역에 거주하거나 다른 사람보다 사회적 권력을 가진 지배적인 집단에 속하는 경우 더욱 그러합니다.

교육은 개인의 문화적 정체성에 막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, 학습에 접근하고 특정 주제를 이해하고 언어를 배우는 방식을 형성합니다.

경험적 연구는 개인이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이러한 정체성 형성 과정에 대해 가장 많은 정보를 제공할 수 있으며, 성숙함에 따라 정체성을 구성하는 방법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.

문화적 정체성은 개인의 개성을 표현하고 공동체, 특히 소수 민족 사이에서 소속감을 형성하는 효과적인 수단이 될 수 있습니다.

문화적 정체성을 형성하는 첫 번째 단계는 그것을 정의하고 양육 문화 내에 어떤 기대가 있는지 이해하는 것입니다. 이것은 유적지를 탐험하거나 박물관을 방문하거나 관련 문화 자료를 읽어봄으로써 달성할 수 있습니다.